10억 규모 중고차 할인
케이카 ‘코리아세일페스타’ 합류
최대 300만 원 할인 혜택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인 케이카(K Car)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맞춰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000여 대의 중고차를 대상으로 총 10억 원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1월 30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보증까지 더한 중고차를 찾는다면 이번이 절호의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4가지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위클리 특가’에서는 차량 800여 대를 대상으로 최대 300만 원의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 등록된 차량을 무료로 배송해 주는 ‘홈서비스 타임딜’에서는 1300여 대의 차량이 추가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카는 세단, SUV, 경차, 수입차 등 다양한 차종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에서 케이카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품질 보증 연장 서비스, ‘케이카 워런티(KW)’도 기획전에 포함했다.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이게 끝이 아니다. 180일 무료 보증과 최대 1000만 원의 보증 수리 혜택이 제공되는 KW6 무료 기획전 차량 700대와 90일 무료 보증 및 최대 500만 원 보증 수리 혜택이 포함된 KW3 무료 기획전 차량 200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중고차 구매를 계획했던 사람이라면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셔라.
이번주 핫토픽📌
👉“합의금 800만 원 달라네요” 오토바이 충돌한 자전거.. 부모님 한숨
👉박명수 차 공개 ‘테슬라 모델 Y’ 오너 됐다, 장점 단점 찐 리뷰
케이카의 정인국 대표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케이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중고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원하는 차종과 혜택을 확인하면 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